본문 바로가기
사실과 증거

진화론과 창조론 무엇이 옳은가? 인류의 조상과 에덴동산

by 젤츠 2022. 5. 9.
반응형

진화론과 창조

진화론

진화론에서는 우주가 빅뱅이라는 거대한 폭발에서 시작되어 지구가 생겼고, 오랜 시간에 걸쳐 단세포 동물이 다세포 동물로 진화되어 여러 종의 생물이 생겨났다는 이론입니다. 그 안으로 들어가면, 세부적인 내용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더 진화된 종이 환경에 적응하여 살아남는다는 적자생존에 대한 내용과 환경이 진화를 결정시킨다는 내용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진화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것 중 하나는 지구의 역사가 50억 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있었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그렇게 오랜 시간이라는 배경이 없다면 진화론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짧은 단기간에는 진화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궁금한 것이 생깁니다.

과연 우주의 역사와 지구의 역사는 50억 년이라는 오랜 기간에 걸쳐서 만들어진 것이 사실일까?

 

창조론

창조론을 말하고 있는 종교는 성경밖에 없습니다. 성경에서만 창조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1장에 천지창조에 대한 내용, 2장에 에덴동산과 최초의 사람 아담과 하와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우주의 역사는 불과 5천 년 정도입니다.

 

진화론과 창조론 무엇이 사실인가?

진화론을 뒷받침하는 오랜 시간이라는 것에 대해서 생각해봅시다. 과연 오랜 시간이 지나면 무에서 유로 생겨나는 것이 가능할까요? 단세포 생물에서 다세포 생물로 진화가 가능할까요?

모든 물질은 완전한 것에서 불완전한 것으로 바뀝니다. 관리를 하지 않고 방치해놓으면 어지럽혀지고 무질서한 모습으로 변하게 됩니다. 철도 시간이 지나면 녹이 슬고, 세포도 시간이 지나면 부패해지게 됩니다. 시간은 진화에 도움이 되지 않지만, 사람들은 막연히 오랜 시간이 지나면 어떠한 일이 생겨날지 모르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라는 불확실한 정보에 진화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믿게 되는 것입니다.

 

과연 우주의 역사가 50억 년이 되었을까요?

지구에는 지층이 존재합니다. 과학자들은 각 지층에 연대를 기록해놓았습니다. 그리고 그 지층 안에는 화석들이 존재합니다. 그러면 해당하는 지층의 생성 연대를 확인하여, 그 화석의 생물이 살았던 연대를 추정하여 화석의 연대를 알아내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모순이 있습니다. 지층의 연대를 주장할만한 근거가 없습니다. 그 근거를 화석의 생성 시기로 알아내는데, 이 화석의 생성 시기에 대한 근거를 지층의 연대로 삼고 있기 때문에 서로가 서로를 근거로 삼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되는 것입니다.

 

탄소연대측정법으로 지구의 연대를 측정하는 방식이 있는데, 이것은 전제조건의 가설 자체가 잘못 설정된 상태에서 측정한 것이므로 연대 측정에도 오류가 있습니다. 탄소연대측정법은 몇천 년 이하의 연대측정에서는 사용이 가능하지만, 50억 년이라는 오랜 기간에 대하여 측정하는 데에는 오류가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진화론 학자들은 이러한 점을 간과했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창조가 사실이라는 증거

창조가 사실이라는 증거는 성경에 나와있습니다. 창세기 2장에 에덴동산의 위치에 대하여 나오는데, 에덴동산에는 4개의 강이 흘렀다고 나옵니다. 기혼 강, 비손 강, 유프라테스강, 티그리스강 4개의 강이 나오는데, 그중 2개의 강 유프라테스강과 티그리스강은 지금도 흐르고 있는 강이며, 기혼강과 비손강은 사막 모래 아래에서 그 강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창세기에 노아 홍수 사건이 나옵니다. 노아의 8 식구가 방주에 타고, 40일 동안 밤낮 비가 내려온 땅이 물로 덮인 사건입니다. 이 방주는 성경에 아라랏산에 머물렀다고 나오는데, 실제로 터키에 해발 5000m 이상인 아라랏산이 존재하고, 만년설로 덮인 아라랏산에서 방주가 발견되었습니다. 지구 표면의 70% 이상이 퇴적층으로 형성된 이유도 이 홍수 사건이 있었기 때문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가 인류의 조상일까?

인류의 조상은 누구일까? 나를 낳아주신 아버지, 어머니가 계시고, 위로 올라가면 증조부모, 고조부모, 이렇게 쭉쭉 올라가게 됩니다. 그럼 최초의 사람 두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그 최초의 두 사람은 누구일까요? 과연 원숭이가 사람으로 진화된 것일까요? 아니면 하나님이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셨을까요?

반응형

 

 

2022.04.30 - [사실과 증거] - 진화론의 오류와 창조의 증거 - 유인원은 어떻게 생겨난 것인가?

 

진화론의 오류와 창조의 증거 - 유인원은 어떻게 생겨난 것인가?

진화론은 무엇인가? 1859년 다윈이 종의 기원이라는 책을 출판하였습니다. 그 책을 통해 다윈은 자연선택에 의한 종의 진화에 대한 이론을 제시하였습니다. 그 핵심적인 내용은 모든 종은 자연환

biblelaboratory.tistory.com

최초의 사람 두 사람이 존재한다는 증거로 혈액형을 들 수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 두 사람 중 한 명이 AO형, 또 다른 한 명이 BO형이어야만 A, B, AB, O형 4가지 혈액형으로 존재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원숭이의 피를 사람에게 수혈할 수 없다는 것도 인류의 조상은 원숭이가 아니라는 것의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진화론을 믿는 것이 더 큰 믿음이 필요하다

창조에는 분명한 증거가 있습니다. 하지만, 진화론은 추측이고 상상이며, 이론에 불과합니다. 진화론을 믿는 것은 창조를 믿는 것보다 더욱 큰 믿음이 필요합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진화론의 허구를 인정하고 교과서에서 진화론을 삭제시키는 작업을 해왔습니다. 사리 분별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백지상태에서 교과서를 통해서 진화론을 배워왔기 때문에 진화론이 정말 사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조금만 더 깊이 생각해보고 연구해본다면 진화론이 얼마나 허무맹랑한 이론인지 금방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